부모세대가 심은 기도가 오늘의 청년세대에 열매 맺었듯, 이제는 젊은이교회가 다음세대를 위해 기도의 씨앗을 심어야 할 차례입니다. 캠퍼스와 청년세대를 선교지로 품고 복음을 전하는 공동체로 나아가고자 합니다.

하나님이 보내신 선교지인 캠퍼스를 바라보며 서로의 삶과 신앙을 나누고 함께 기도하기 위해 마련된 2주간의 소그룹 모임입니다.

캠퍼스별, 지역별 등 공통점을 가진 4~5명의 청년이 한 조를 이루어 캠퍼스에서의 신앙 고민과 일상을 나눕니다. 또한 땅밟기와 기도모임 등 다양한 방법으로 다음세대와 캠퍼스를 위해 함께 기도하며, 하나님께서 각자의 자리에서 어떻게 일하고 계신지 함께 나눕니다.

이 시간을 통해 청년들이 서로를 격려하고 함께 기도하며, 캠퍼스에서 믿음으로 살아가는 동역자로 세워져 가기를 소망합니다!

※ 소그룹 편성 후, 오프라인 모임 1회 이상 진행 예정

IMG_7828.png

IMG_7968.jpeg

청년세대와 다음세대를 주제로 한 강의가 진행됩니다. 이 시간을 통해 세대를 향한 하나님의 마음을 함께 알아가는 시간이 되기를 소망합니다!

강사 : 노아영 간사님 (아이자야씩스티원) 장소 : 비전센터 4층

IMG_7849.jpeg